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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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밝고 깨끗한 동네를 위해 앞장서는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

민원명 통신판매업 (휴업, 폐업, 영업재개)신고
사무분류 민원여권
사무내용 통신판매업을 휴업, 폐업, 영업재개 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하는 민원
근거법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0조
주관부서 지역경제과 협조부서 처리기간 3일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업무흐름도 및
위임전결 사항
신고서 제출 → 접수 → 검토 → 신고처리
(위임전결 : 팀장)
구비서류 민원인제출서류 담당공무원확인사항
1. 휴업 폐업 영업재개신고서 1부.
2. 통신판매업 신고증 원본 1부.(폐업의 경우에 한합니다.)
관련부서명
(기관) 협조사항
관련부서명 협의사항
후 속
이행사항
후속민원명 절차 시기 처리부서 조치사항
수수료 및
비용부담
민원인이
해야할 사항
첨부파일 [별지_제5호서식]_통신판매업(휴업¸_폐업¸_영업재개)_신고서.hwp첨부파일 [별지_제5호서식]_통신판매업(휴업¸_폐업¸_영업재개)_신고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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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효성1동
  • 전화 : 032-450-4700
[21095]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569번길 22(효성동) 전화번호 : 032-450-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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