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2동 보장협의체, ‘사랑더하기 일일 바자회’ 개최
계양2동 보장협의체, ‘사랑더하기 일일 바자회’ 개최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동장 신태문)은 지난 7일 계양2동 보장협의체(위원장 우다연) 주관으로 복지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더하기 일일 바자회’를 개최했다.
계양2동 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한 민관 협력 단체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캠페인, 건강음료 지원, 홀몸노인을 위한 밑반찬 지원 등 주민들의 수요에 맞는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일일바자회는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각 동 보장협의체를 비롯해 지역 주민과 사회단체 회원 등 많은 이들이 참여했다.
우다연 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보장협의체 위원들 모두 생업에 바쁘지만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지역의 문제를 고민하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계획이며, 더불어 사는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신태문 계양2동장은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항상 나눔을 실천하고자 애쓰시는 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왼쪽 정보무늬 [QR Code] 를 찍어 보세요.
자료관리담당자
Copyright(C) 2015 Gyeyang Incho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