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1동,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해효(孝)’ 선물지원사업 시행
효성1동,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해효(孝)’ 선물지원사업 시행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인선)와 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곤)는 어버이날을 맞아 6일부터 이틀 동안 ‘사랑해효(孝)’ 선물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사랑해효(孝)’ 선물지원사업은 가정의 달에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홀몸노인 35세대를 방문하여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음료, 전병 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드리며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은곤 효성1동 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 부모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카네이션과 선물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더욱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는 이 시기에 따스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인선 효성1동장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효성1동 보장협의체 위원들께서 노력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효를 실천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카네이션과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모두 다 어려운 이 시기에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이렇게 챙겨주어서 감사하다”며 “이웃의 따뜻한 마음을 더욱 느끼게 되었다.”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왼쪽 정보무늬 [QR Code] 를 찍어 보세요.
자료관리담당자
Copyright(C) 2015 Gyeyang Incho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