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1동 2018년 수연잔치 및 위안잔치 개최
인천 계양구 계산1동(동장 구온회)에서는 13일 오전11시 계산1동 보장협의체와 계산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관내 소외계층 어르신 260여 명을 초청해 계산1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및 2, 3층에서 수연잔치 및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먼저 계산1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는 계산1동 보장협의체와 대한적십자사 한사랑봉사회 등 자원봉사자가 저소득어르신 25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다과를 대접하며 원기를 북돋웠다.
3층 프로그램실에서는 계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칠․팔순을 맞이한 저소득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수연잔치를 개최하여 지역사람들이 함께 축하하고 사랑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축하공연으로 구립 은행나무 어린이집 재원 아동의 아기자기한 재롱잔치와 호운예술단의 민요공연, 계산1동 주민자치센터 노래교실의 트로트메들리 등이 어우러져 어르신들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를 공동 주관한 계산1동 보장협의체 김성중 위원장은 “무더위와 외로움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실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정성을 담은 보양식과 다과를 대접할 수 있어서 보람이 크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원기를 회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왼쪽 정보무늬 [QR Code] 를 찍어 보세요.
자료관리담당자
Copyright(C) 2015 Gyeyang Incho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