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선선10”, 매월 일일 판매수익금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 기탁
카페 “선선10”, 매월 일일 판매수익금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 기탁
인천 계양구 소재 카페 “선선10”(대표 이동선)에서는 9월 30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인선)에 성금 266,300원을 기탁하였다.
“선선10”은 착할 선(善)에 먼저 선(先)을 사용하여 ‘선한 영향력을 먼저 행하는 선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 선한 영향력의 첫 걸음으로 매월 10일 하루 판매 수익금을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기로 결정하였다.
“선선10” 이동선 대표는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도우며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인선 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고자 하는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선선10”의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돼 조금이나마 위로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효성1동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자료원 효성1동 김샛별 ☎450-4712>
왼쪽 정보무늬 [QR Code] 를 찍어 보세요.
자료관리담당자
Copyright(C) 2015 Gyeyang Incho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