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메뉴별 보기

분야별정보

가나다순 보기

패밀리사이트


  1. HOME
  2. 종합민원
  3. 민원안내
  4. 편리한민원
  5. 민원인 편의증진을 위한 상담 창구

편리한민원

민원인 편의증진을 위한 상담 창구

민원 1회 방문 상담(3번 창구에서 운영)

  • 민원1회 방문처리제

    민원인의 기관방문 횟수를 줄여 국민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해당 행정기관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자료의 확인, 관계 기관 또는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를 담당공무원이 직접 이행하도록 하는 제도

계양구청 민원/여권 창구 사진

사회취약계층(장애인, 임산부 등) 전용 민원상담 (8번 창구에서 운영)

  •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민원 우선하여 처리

계양구청 민원/여권 창구 사진

  • 편리한민원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편리한민원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본청
  • 담당팀 : 민원여권과
  • 전화 : 032-450-5285

[21067]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88(계산동) TEL.032-551-5701

Copyright(C)2015 Gyeyang-gu District Incheo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